vol.92-[단신] 2018년 7월 푸른아시아 소식

new몽골지부단신

1. 몽골 유실수 협회와의 협약

지난 7월 2일, 푸른아시아는 몽골 유실수 협회와 MOU를 맺었습니다. 본 협약은 적극적인 협력을 기반으로 하며, 일자리가 부족한 농촌 지역 주민들의 소득 창출을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한편 나상사르갈시 몽골 유실수 협회 대표는 푸른아시아 몽골지부 실무위원으로 오래 동안 활동해온바 있습니다.

1

2. 몽골 환경국과의 협약
지난 7월 9일, 푸른아시아는 울란바타르시 환경국과 상호 협약을 맺었습니다. 본 협약은 울란바타르시 환경국과 푸른아시아 몽골지부 소속 임농업교육센터의 운영을 기반으로 하며 방풍림, 유실수, 농업산림 개발 및 주민 역량 강화 교육 등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2

3. 돈드고비, 다신칠링 주민 대상 교육 진행
지난 7월 24일에 돈드고비 주민 직원들의 역량 강화 및 지속가능한 지역발전 모델 구축을 위한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바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40여명의 주민 직원이 울란바타르시 임농업교육센터에 모여 열심히 교육을 받았습니다. 또한 지난 7월 26일에는 다신칠링 주민 직원들을 대상으로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30여명의 주민 직원이 참석하였으며 해당 교육을 통해 배운 것을 토대로 조림사업에 적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3-1 3-2

4. 몽골지부 대학부 ‘Green friends’ 교육 진행
지난 7월 25일, 푸른아시아 몽골지부 대학부인 ‘Green friends’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는 대학부의 활동을 활발히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해당 교육에는 대학생 20여명이 참여 하였으며 적극적으로 교육을 받았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푸른아시아와 함께하는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푸른아시아 몽골지부 대학부인 ‘Green friends’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4